좋은 글

시간은 가장 가치 있는 자원

정로즈 2010. 7. 26. 09:08

 

 

 

 

 

삶에서 가장 가치 있는 자원인 시간.

그 시간을 제대로 경영하지 못하여 스스로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.

 

그럴 때 도움이 되는 네 가지 질문을 소개합니다.

 

1. 내가 더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.

2. 내가 덜 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.

3. 내가 새로 시작해야 할 일은 무엇인가.

4. 내가 그만두어야 할 일은 무엇인가.

 

단순하고 평범한 질문들이지만 내가 나아갈 길은 대개 그런 평범한 질문에서 나옵니다. 평범하지만 중요하고 본질적인 질문이라고 생각됩니다.

 

이 네 가지 질문을 자신에게 던져보면서 전진하는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.(언)

 

 

 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(옮겨옴)